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방탄소년단> 보수적인 진, 리액션 달인 뷔, 강사소년단, 그리고...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5:45

    <보수적인 진># 진 https://youtu.be/PY0fV3JK-DI


    보수적이었다는 개념을 단순한 복장으로 정의하기는 어렵지만 미국식 관점에서 보면 단추를 끝까지 채운다던가. 노출을 꺼리는 것을 "보수적이다"라고 말할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 관점에서 진이는 굉장히 보수적인 것 같아요.닉네임이 상반신 보수남이라는데 저는 몰랐어요. ㅋ


    >


    무대 의상이 시스루인 것을 알고 자신 있게 당황하는 진.진이는 노출이 싫은 것 같아요.


    >


    짧은 배꼽티셔츠를 입고 아마 감독님의 주문으로 팔을 들어올렸을 텐데 배가 드러나자마자 다른 손으로 가리고 맙니다.


    >


    저번에 사우나는 나쁘지 않다, 달방에서는 물 뿌리는 벌칙을 했더니 옷이 젖어서 몸이 노출이 안 되는 게 싫었는지 수건으로 가렸거든요. 진이가 아주 섬세하네요. 저도 이 달방을 봤는데 진이가 수건을 두른 모습이 생각나지 않아요. 진이는 상반신 보수남처럼 보여요. ㅋ


    >


    공연 중 잠시 팔만 나와도 바로 옷을 챙겨보면 동상들도 아는지 조금 벌어도 채워줍니다.


    >


    정국이가 진이 목을 가려주고 있어요.이 정도 수준까지 이해하는 맏딸과 막내. ​


    >


    제가 보기에는 진이는 스타 하나까지 보수적이지 않은 것 같아요. 그랬다면 아마 지난달 방처럼 액션 가면 같은 가디건을 입고 과인과 얼굴을 가리지 않았을 거예요. 그런데 노출과 관련해서는 싫은가 보군요. 진의 몸은 소중하니까요.무대 의상이 아니라 평소에 멤버들이 입는 의상을 보면 자연스럽고 보수적이라는 느낌은 거의 안 들어요. 보수적? 허니비 슬리퍼가 떠오르면서 고개를 옆으로 숙여갑니다. 그렇다면 아마 벌칙 수행도 없을 겁니다.즐겨입는 정국의 생활한복도 찾기 힘들거에요.근데 진이가 스타인 건 좀 더 단정했던 것 같기도 해요. 아재개그를 잘해서 동생들이 동생 같아도 뻔뻔스럽게 다들 받아들이는 건 맏형이지만 스타 한 명은 단정하고 노출이 적은 스타 한 명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이런 진이 스타하나 얼굴하고 잘 어울리죠?상반신 보수남이라 그런지 진의 상반신 복근은 기억이 잘 나는데.. 그래도 진이는 항상 잘생겼어요.젖은 티셔츠 안에 수건을 둘러도 멋지니까요. #뷰 https://youtu.be/FwHoAHgvXLA


    MMA 시즌이 다가온 제 MMA에서 이런 영상들을 올려주시나봐요~ 나는 마음이 매우 슬픕니다.


    스탠딩하면 갈비뼈가 부러진다. 응급실에 실려간다. 이런 내용도 있습니다만. MMA 무대는 멋있어서 진짜 가고 싶다 라는 내용입니다. 어떻게.. 주변에 이런 계통으로는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을까요.. 초대석, 관계자석도 많을 것 같지만 들어본 적도 없었기 때문에 내용입니다. 굳이 광고하지 않아도... 방탄소년단 출연 확정으로 아마 최고의 시청률을 올리지 않을까 싶은데 광고 영상까지 올립니다.


    >


    댄스 신동 나하은? 뷔가 나와서 춤을 추면 뷔 아빠의 미소가 흘러나와요.지민이는 아빠라기보다 엄마의 미소가... 흐흐우진과 남준이에게는 아저씨의 미소가 보이는 것 같다.


    >


    리액션이 좋은 뷔는 열을 흔들어 줍니다.


    >


    가만히 앉아서 리액션만 해도 왜 예술이야~


    >


    리액션이 넘치니까 뷔는 열창까지 할 거예요.


    >


    이렇게 예기입니다.


    >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었던 것 같은데 맛깔나는 음색이 들리면 정국이... 열중해서 감상을 합니다.정국코드가 트로트에도 통하네요.~~리액션 보기만 해도 애정이 넘칩니다.


    >


    >


    >


    #정국의 '강사소년단' 잘 올라오는 사진입니다.소주 광고 '아내 sound처럼' 같은 합성인데, 학생 아미들이 많아서 학원 강사가 방탄이면 다 전교 하나 한다고 하더라고요. 국한된 입시 관련 점수를 올리기 위해 방탄강사단이 투입되면 당장 개선되지 않을까. 하는구나. 사진이 아주 잘 만들어졌네요.sound... 이런 강사님 계셔... 세대가 달라서 보지 못했던 수능시험에 다시 도전하고 싶다...www.


    >


    >


    >


    >


    >


    >


    >


    강사소년단만 있으면 수능은 어렵지 않아요.요즘은 수능철이라 서로가 서로를 위로하기 위해 만든 사진이 아닐까 하고, 그런 소견도 하네요. 위로가 되었나요? 고교 3아미들?저는 수험생인 마미라서 위로가 되었어요.<오한상도 사진!> 제가 재미있게 봤던 이미지를 다시 화미에 붙여 보겠습니다.


    >


    막내랑 싸우면 절대 이길 수 없어.운동의 신정국을 이긴 것 같아요. 으아


    >


    가요 프로그램에서 폭소를 터뜨린 진과 지민. 진이는 너무 웃었는데 금방 정색을 해요.남준이랑 뷔도 웃고 조절하는데...지민... 돌아오지 못하고 있어요 웃어ound 많은 지민이...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지민


    >


    어제 지민이가 공항에 들어와서 보여드린 모습입니다.지민이의 손가락이 작고 짧아서 모자를 누르는 모습조차 사랑스럽기 그 자체다.


    >


    이걸 실력 있는 아미들이 그림으로 그렸는데...아~~ 정말 반가워서 이야기 입니다.아미들은 괜찮을 것 같아그럴까요... 어땠어요?아웅~~이건**입니다


    잠시 음주의 기운으로 영혼이 우주로 탈출한 홉은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부동자세로, 지민은 그 옆에서 이건 사진이 아니라는 증명처럼 열심히 웃으며 손을 흔듭니다. 하하하 너희들 너무 재밌어요! #제이홉


    >


    이는 #남준황제펭귄의 설.이 설이 꽤 역사가 깁니다... 남준에게 매달리는 동생들을 보면 더욱 그렇습니다.아빠 황제 펭귄 찰러 동생들을 때리는 남준의 순간을 포착한다.보고 웃어주세요


    >


    멋지고 아름다운 동영상도 내용이 많지만, 재미있고 재미있는 동영상도 왜 이렇게 많은지... 방탄 소년단 포스팅은 600개를 향하고 가도 멈출 줄 모릅니다.이 밖에 아미들이 많은 작품을 보면서 감탄하기도 해요. 숙제해야지공부해야지....그리고컴퓨터를켜서 방탄부터 볼까? 느낌을 주고 숙제를 먼저 하자. 좋은감정 갖긴하지만...빨리 방탄 보고 싶으니까 숙제의 질은 떨어지고.... 바로 방탄소년단을 보고 정리하는 것이 최신 제 때입니다. 본인이 먹어도 이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흐리고 나쁩니다.저는 이제 제가 나쁘지 않은 sound 악을 들으러 준비를 해야 할 것 같아요 쇼핑도 잠시 봐야겠네요.이런 사소한 사진과 사진 중에 혹시 인상을 쓰셨다면 한번 웃으며 출발하세요!


    #BTS #방탄소년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