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합격 수기} 대한민국공인노무사회역량인증/사회보험마스터/인사/HR자격증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1:20

    앞의(10시)막 따끈따끈 하게 합격자 발표가 났다.결과는...


    >


    가채점으로 자신감 온 점수의 당신으로 허가! 사회보험은 인사팀을 인턴하면서 어느 정도 기본지식은 갖고 있었기 때문에 무난히 허가한 것 같다. 아마 조 썰매 타기 대한 사람이라면 책을 최소 3번 정도는 정독하고 읽는 것이 좋다.​ ​ 내가 공부한 방법은 ​ 1. 사회 보험 전문 의사 교재 1회독 제 경우는 교재는 1번 읽었다. 정독이라기보다는... 빨리 읽어? 빨리 읽어?고용보험 파트의 경우, 몇 장에 걸친 고용보험 안정사업 표정리 부분이 있지만, 그 부분의 경우는 읽지 않았다. 재미없어서......


    아, 그리고 보험 대피소별 대피소의 마지막 부분에 연습 사건이 있었고, 어떤 대피소의 다 읽었을 때는 바로 풀고 오답을 했어요. 오답인 경우는 틀린 사건만 했고, 이 이야기로 맞은 사건의 다른 예문도 꼼꼼하게 이게 왜 답이 아닌지, 왜 답인지 확인했습니다.아마 책을 대충 읽어도 오답 과정이 큰 도움이 됐을 거야. 오답을 하고 있다고 자연스럽게 책을 다시 열어 그 부분에 돌아가서 다시 곰곰히 읽게 되니까!​ 2. 키츄루사 사건 4회 붕네이 본 시험은 20회였다. 그러므로 키츄루사 건너간 요쥬무승에서 4회분을 풀었다.하나 9회 하나 8회 하나 7회 하나 6회 ​ 하나 9회와 하나 8회의 경우 20하나 8년도에 실시된 것과 교재와 다른 이이에키웅 없었다. 그러나 하나 7회와 하나 6번은 20하나 7년도에 시행된 회송으로 사회 보험 법의 경우 매년 이이에키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사건을 풀다 보면 이이에키이 다른 경우가 왜 있었다.(특히 본인의 숫자부분!) 보험률등)에서도 그 근처가 더 공부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사건을 푸는 도중 응...? 라는 부분이 생겼고 정의 이야기 결국 또 교재를 찾아보고나서 아.. 20하나 7년은 이랬지만 올해부터 이렇게 변한 본인. 하고 머릿속에 다시 새길 수 있었다.​ ​ 시험, 당 1​ 봉잉눙, 현재 지방에 있고 시험 장소는 전국에 4곳(아마두)오픈 이키에봉잉눙소울을 선택했습니다.시험은 서울 백석중학교에서 치러졌다. 사회 보험 전문 의사는 하나 2시 시험(HRM전문 의사는 하나 0시 시험)때문에 낮 기차를 타고 서울에 갔다.기나긴 길 끝에... 백석중학교에 도착했습니다. 이날 서울에 눈이 내렸는데 내가 간 때로 기위의 눈이 녹아 백석중학교 운동장을 가로질러 나... 양 얘기는 다 젖어버렸어. 시험 중-시험 중간사실 4회분 키츄루사도 풀고 4차 전체 통과 점수가 본인의 와서 좀 자랑했던 것은 사실입니다. 그런데 시험지를 받고 사건을 풀기 시작하는 순간 이러다 불통이 되는 줄 알았다.울음 ​ 내가 책을 읽고, 그리고 4차분 키츄루사도 풀고 전혀 접하지 못한 이이에키의 사건도 본인, 복잡한 사건이 노멀 힘 많았다.확실히, 알아맞힐 만한 사건과 그렇지 않은 사건에서, 본인을 내세워 혼동할 수 있는 사건은 별표를 달아서 풀었다. 시험실 퇴실은 시험 시작 30분이 지봉잉 면 퇴실했어요. 사실 키츄루사의 건도 30분 이내에 다 풀고 있었으므로 이번도 시급히 해결하고 하나 2시 30분 지봉잉 면 본인 오자! 라고 생각하고 시험을 시작했지만 현실은 내가 담에서 3번째로 자신 왔다.^^​ 긴장했는지 OMR도 시험 보는 동안 모두 4번을 잘 갚아 주고 하셨어요 아무튼 무사히 마치고 본인이 와서 친구를 만나러 갔는데 그날 KT아주 지사에 화재가 발생, 그 지상 KT사용자의 휴대 전화가 고장 났다. 녹사평에서 벗는 본인도 당연히... 공덕역에서 녹사평역으로 가려고 하는데 갑자기 '서비스 불가' 나와서 뭐였지? 너희가 깊이 내려온 본인이었지만 녹사평역에 도착하도록 휴대전화는 여전히 무통이고 친구들과 연락이 되지 않았다.녹사평역에 내려 출구 쪽으로 올라가자 대부분의 사람들이 어슬렁거리며 에스컬레이터만 바라보고 있었다.(웃음) KT 이용자들이 내 친구야!! 약속한 사람, 언제 올지... 기다렸던거ww본인.. 총 3번째로 KT유저가 아닌 다른 통신사 사용자를 찾는 전화 한 통화만 하게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참으로...) 전화 한통 주기, 요즘은 통화 무제한 이기도 하고 큰 1은 아니지만 그래도 노는 힘, 고맙고 스타벅스 캔 커피도 준 거... 정말 그때 전화 한 통은 값을 매길 수 없는 도움이었다.친구가 전화해서 자기 KT니까 연락이 안 되니까 편의점에 가서 알아서 찾으라고 했어요.눈물 잘 봇랑망봉잉소 경리단의 길에서 소프츄이울 먹으면 식당에 들어가면 당 1카드 결제하지 못하는 현금 결제, 본인 계좌 이체를 가능한 형세.라고....ᅮ 그 지상에서 장사하는 분들이 피해를 많이 보셨대.식당도 카페도 계좌이체로 했어요. 식당도 카페도 옷가게도 어느 가게에서도 sound 낙이 나간 적이 없는데 배경음악이 없는 카페는 정(情)이야기...;; 허전했어요. 특히 본인의 카페는 BGM이 굉장히 본인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은 날! 글이 너희무장이 되니까.. 여기서 갑자기 마무리 ​ ​**통과 발표 후 키츄루사 사건 파 1걸 전체 삭제해서 더 이상 키츄루사 건너간 가진 것 없습니다.(울음).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