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SK4급 취득했으니 이제 HSK5급 도전해야죠~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7:00

    >


    요즘은 취업을 위해서는 제2외국어는 정화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토익 같은 영어 시험의 경우 실력자가 너무 많아 자연스럽게 고득점자도 많기 때문에 단지 그것만으로는 충분한 경쟁력을 얻기 어렵습니다. 나름대로 영어 고점수를 받으려고 했는데 그게 쉽지 않았고 정말 영어 점수 고득점자는 정말 많았어요. 이럴 거면 계속 똑같은 일에 매달리기보다는 차라리 다른 공부를 하고 스펙을 쌓는 게 어떨까 생각했어요. 그 그때 나는 China어에 관심이 생겨서 조 썰매 타기에는 HSK4급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China어에 흥미가 생긴 것은 대단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즉석 중반을 위해서였습니다.그때 온라인에서 China 드라마가 유행했고, 저도 호기심에 몇 번인가 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소견보다 퀄리티도 좋고 재밌다보니 자연스럽게 언어에 대해서도 호기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


    어떤학습을하든관심있는분야를시작하는것이동기부여에도좋고재미있게진행할수있습니다. 그래서 자격증 등을 찾아보니 HSK가 대표적이더라구요. 기초적 키 울 배우고 쟈싱 서울 취득할 수준이 HSK4급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당시 인강을 통해서 기초학습을 합니다. HSK4급까지 마치고 호카울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토익처럼 2년이라는 유효 기간이 있었습니다. 당시 HSK4급을 취득하고 쟈싱 서는 자신의 취직도 해서 직장 생활을 하기 때문에 2년이 정담 바로 갔어요. 예전에는 취준을 위해서 준비했다면, 요즘은 이직을 위해서 또 시험을 봐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곳이 취업 시장을 보면 채용 시 HSK5급이 더 유리하게 작용하는 것 같네요. 이미 4급은 땄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마음으로 5급에 도전하게 됐다.


    >


    그런데 문재는 2년 약간의 차이나어를 다시 잡지 않고 기초를 알고는 있지만 매우 혼란스럽다는 것이었습니다. 거의 다 잊었다는 것이 틀림없는 보현이네요. 거기에 HSK5급은 더 난이도가 높아지는 것이니 당연히 더 신경 쓰고 공부할 필요가 있었습니다.그때 제가 어떻게 공부를 했는지 생각해 보고 이것 저것 찾아보고 과인섭니라고 생각했어요. 그때 남미숙 선생님의 교재로 한 것이 생각났습니다. 요즘도 여전히 각종 인터넷 서점에서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제가 아내 소리 학습을 할 때에도 남미숙 선생님의 수업을 권하는 사람들도 많았고, 차이나어 공부를 한다면 필수 코스인 것처럼 꼭 받았습니다.그래서 다시 선생님 수업을 들으려고~ 찾아보니 요즘은 중단기로 수업을 받을 수 있거든요.


    >


    아내의 실음은 제가 학습할 때보다 업그레이드된 커리큘럼과 컨텐츠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직장생활을 병행하면서 공부를 해야 했기 때문에 당신이 길거나 반드시 수업을 다 들어야 하는 커리큘럼은 두텁습니다. 핵심을 파악하는 수업을 통해서 빨리 완성하고 싶었습니다.​ 여기에서는 30하나의 과정으로 90한 코스로 나뉩니다. 나처럼 이미 이전 급수를 취득하거나 기초는 완성된 분들이라면 빨리 단기 허 가의 가능한 30하나의 과정이 좋아요. 빨리 눈에 꿰어 이동할 수 있게 10한가지 공부를 통해서 기본, 실전의 엑스를 압축해서요. 실전과 가장 가까운 모의고사까지 풀 수 있으니 시험장에 가기 전까지 체계적인 준비가 가능할 것이다.​ 물론 왕초보 면, 저자 직캉을 통해서 기초를 완성하고 모의 시험과 고난도 50제로 입문부터 끝까지 할 수 있으니까 90하나의 과정에서 호카을 준비할 수 있나요.


    >


    특히 제가 주목한 것은 바로 모의고사였는데, HSK5급의 경우 영어만큼 실전의 자료를 찾기가 쉽지 않아서 어떤 콘텐츠로 훈련해야 하는지에 대한 부담이 컸어요. 그런데 이곳에서는 오로지 외국어 전문 과정만을 조사한 강사진과 조사진이 수준 높은 모의고사를 치렀습니다.기존시험을모두분석하고핵심을파악하는것은물론그동안학생들을가르쳐온비결까지반영했기때문에출제트렌드를파악하고어떻게대비해야할지에대한모든것을준비할수있었습니다. 잘풀면최신에는어떻게출제가되는지파악할수있기때문에나머지학습에대한대비를좀더철저히할수있었습니다.


    >


    기본적인 수업수준도 중요하지만 동기부여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필요했습니다. 먼저기본적으로모든강좌를수강할수있습니다. 단어장과전급수에대한트렌드리포트를재고하여시험에대해잘모르는사람이라도쉽게접근할수있도록도와줍니다.거기에 교재 무료 배송 쿠폰, 미션 달성 시 수강료 환급 등 다양한 혜택으로 끝까지 꾸준히 공부할 수 있도록 응원합니다. 특히저는중국어시험에서단어가중요한만큼내감정대로구성할수있는어휘시험지서비스가잘사용되었습니다.자신이 원하는 범위만 자유롭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쉽게 단어 시험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


    요즘은 HSK5급을 우대하 쿵키오프도 많아 취득 후에 다양한 곳에 쓸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시작할 때 당신은 실력이 없어서 못할까봐 걱정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잘가르쳐주는수업을찾는것이중요합니다. 항상 그랬던 것처럼 소개한 강좌를 통해 여러분도 합격의 기쁨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