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아 서혜부 가면장, 치료 늦어지면 발생하는 문제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3:34

    >


    >


    서혜부 가면장은 어린 소아가 수술을 받는 질병 중 하나입니다. 소아 가면장은 발발하는 신체 부위에 따라 몇 가지 본인 전용입니다. 어떤 가면장은 자연 치유될 수 있어 지켜봐도 되지만 서혜부의 가면장은 발견 즉시 수술을 받아야만 아이들의 심각한 합병증을 막을 수 있습니다. 소아 가면장의 종류별 특징과 빠른 치료가 필요한 경우를 알아 보겠습니다.


    배 안에 있는 여러 장기가 있는데, 이들 장기는 복막이라는 얇은 막에 싸인 복강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복막 밖을 감싸고 있는 근육을 복벽이라고 한다. 가면장은 이처럼 복강 안에 있어야 할 장기들이 제 위치에서 빠져나와 본인이 오는 증상을 이야기한다. 배 안쪽 복벽을 구성하는 근육·근막 등 조직이 약해 택지 장기가 이 틈으로 빠져 본인이 옵니다.가면장은 선후천적인 원인으로 발생한다.


    - 서혜부 마스크 길이: 마스크 길이 중 비율이 가장 높다.배꼽 마스크장: 주로 신생아와 이다신 출산여성에 발생합니다. -복벽 마스크 길이:배꼽 아래쪽이 아니라 위쪽 근육막이 채워지지 않아 생긴다.-절개 마스크 길이:개복수술을 받은 절개부위의 상처에서 나쁘지 않아 나타난다.


    소아 가면장은 종류이므로 치료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나을 때까지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환자가 가장 많은 서혜부의 가면장은 이 이야기가 다릅니다. 조기에 제출의견서를 빨리 수술받는 것이 원칙입니다. 서혜부 가면장은 오래 지속되면 심각한 합병증이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서경부 탈장은 뱃속의 장기가 빠져 과인온, 그 후 소장혈에 끼어 혈액이 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상태가 계속되면 장기가 썩는 교액성 탈장으로 이어집니다. 이런 상황을 감돈이라고 부르는데, 탈장한 장기를 절제하는 심각한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서혜부 탈장 등 부위별 소아 탈장의 특징을 알고 아이가 덜 씻기는 옷을 입힐 때 주의 깊게 관찰할 필요가 있다.


    남자 아이의 고환은 뱃속에 형성되어 태어날 때는 소음낭으로 내려와 자리를 잡습니다.고환이 소음낭으로 내려오는 길은 막혀야 정상이지만, 막히지 않으면 장기가 빠지는 가면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자 아이는 자궁의 위치를 고정하는 힘줄의 일인대가 골반뼈에 고정되는데, 원인대가 내려오는 길이 막히지 않고 열려 있으면 수면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모두 카마면 장 약 75퍼.세인트차지 여아보다 남아에서 많이 발생


    -서혜부(가랑이 사이)가 부풀어 본인이 오지 않아 없어지는 증상이 반복된다.아이가 우는 본인의 대변을 보는 등 배에 힘을 주면 튀어 본인온 부분이 더 단단하고 또렷하게 보인다. 탈장한 장기가 소리낭까지 내려오면 한쪽 솔리난이 더 커 보인다.* 장이 탈출하는 서혜부 탈장의 외관상 비교적 둥글게 튕겨져 본인이며 손으로 누르면 꼬르륵 소리가 나면서 사라짐. *대망이 탈출하는 서혜부 탈장의 외관상 조금 비대칭으로 본인 외본인으로, 조금 버티는 느낌이 있을 수 있다. 신생아에는 진정 없어, 2세 이상 아이들에게 주로 발생할 것이다.


    -생후 3개월 이하의 신생아의 경우, 난소·봉잉팔그와은 등이 디스크 구멍에 빠지고 본인 온다.-하나세 이하 여아의 서혜부 탈장으로 난소가 탈출하는 비율은 약 80퍼센트이다.-돌출된 부위를 만졌을 때 구슬 같은 것이 닿으면 난소가 빠져 본인 오는 서형 헤르니 아이다.


    - 배꼽 주변 복벽 조직이 완전히 닫히지 않아 도움을 주는 동안 발생. -마스크장의 부위의 크기는 하나.3cm-보통 한년 이내에 자연으로 사라지기-5세 이상까지 지속도에고 본인 마스크 장에 괴사가 발생하면 수술이 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